더 건강하고 행복한 당신을 위한 영양 팁

더 건강하고 행복한 당신을 위한 영양 팁

더 건강하고 행복한 당신을 위한 영양 팁

건강은 좋은 영양에서 온다.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더 건강한 식단을 만드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모든 사람이 같은 영양소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시간을 내어 필요한 것을 배워라.

아래는 많은 사람들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조언이다.

모두 감사해!

당신은 항상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식단에 포함시키도록 해야 한다.

USDA는 당신이 매일 최소한 9에서 13개의 다른 야채와 과일을 먹을 것을 추천한다.

비록 이 숫자가 많아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을 들어오게 하는 몇 가지 쉬운 방법들이 있다.

아침 식사 시간에 신선한 수분의 OJ를 먹거나, 진짜 토마토와 다른 야채들로 여러분만의 파스타 소스를 만드세요.

만약 당신이 그것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당신의 식단을 점진적으로 바꾸어라.

하룻밤 사이에 변화가 완전히 일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실제로 즐기지 않는 식사를 먹는 고통을 스스로 아끼고 싶어한다.

다음 달쯤 더 건강한 선택을 하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더 잘 먹는 좋은 습관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많이 돌아다닌다면, 휴대품이나 랩탑 가방에 고단백 과자를 보관하는 것은 정말 현명하다.

아마도 당신은 공항에서 제대로 된 식사를 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이다.

경비 통과를 서두를 때나, 특정 비행기에 앉아 있을 때나, 심지어 기다릴 때도, 음식이 없다는 것을 눈치챘을지도 모른다.

술집을 몇 개 두르면 마침내 제대로 된 식사를 할 수 있을 때까지 만족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가공식품은 트랜스지방을 함유하고 있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피해야 한다.

트랜스 지방이 많이 함유된 식품은 심장병의 위험을 초래한다.

좋은 콜레스테롤(HDL)과 나쁜 콜레스테롤(LDL)이 있다.

트랜스 지방은 우리 몸의 LDL 수치를 높인다.

소금 좀 그만 놓아라.

정크 푸드는 일반적으로 소금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매일의 식단에서 소금을 먹는 것을 줄인다면, 여러분은 소금의 맛을 더 많이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갑자기 너무 짜게 맛이 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을 훨씬 덜 갈망하기 시작할 것이다.

건강에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음식과 음료에서 높은 수준의 설탕을 주의하라.

때때로 과일 주스가 탄산음료보다 더 좋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과일 주스는 설탕으로 가득 차 있으며, 때로는 탄산음료만큼 또는 그 이상을 포장하기도 한다.

따라서 우리가 소비하고 있는 것을 의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단의 영양 성분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정제 설탕 대신 인공 감미료를 사용하는 것이다.

설탕의 과다 섭취는 당뇨병에서 심장 질환에 이르는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오히려 스플렌다나 스테비아 같은 인공 감미료를 사용한다.

이 대안들은 정확히 같은 맛이 날 것이다.

여러분의 식단이 튀김 대신 구워지는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구운 음식은 칼로리, 탄수화물, 기름이 적어서 더 좋은 경향이 있다.

매일 구운 음식을 먹으면 낮에도 활력이 더 강해질 것이다.

음식의 지방을 줄이려면 기름보다는 물에 채소를 익혀라.

야채를 쪄서 삶는 것은 맛있고 튀긴 것보다 몸에 더 좋다.

만약 여러분이 오일 중독자라면, 적어도 고지방 버터 제품을 식물성 기름으로 대체하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많은 정크 푸드를 식단에서 빼내도록 하라.

여기에는 튀김 및/또는 기름진 식품, 가공 식품 및 전분, 밀가루 또는 설탕과 같은 단순한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된 식품이 포함된다.

굽는 동안 흰 밀가루 대신 통밀가루를 사용하여 구운 제품의 영양가치를 개선해 보십시오.

통밀가루는 영양소와 섬유질이 풍부하고, 흰 밀가루보다 가공량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냉동고에 냉동 야채를 많이 넣어두면 항상 주변에 둘 수 있다.

당신은 이것들을 곁들여, 볶거나 닭고기와 쇠고기 요리와 함께 대부분의 음식에 넣을 수 있다.

그것들을 얼린다는 것은 당신이 항상 먹을 수 있는 채소를 손에 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 여러분이 정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들이 있다.

여러분의 건강은 적절한 영양 섭취에 달려 있다는 것을 잊지 마! 이러한 각각의 팁을 천천히 식단에 포함시키십시오.

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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